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Blog Article


방콕의 최신 쇼핑 명소인 아이엠네쇼핑몰은 각종 명품 브랜드부터 태국의 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쇼핑 체험을 제공합니다. 대형 몰 내부에는 각종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 이벤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쇼핑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태국의 다채로운 문화를 담고 있는 곳으로, 지역의 예술, 음식, 상점, 라이브 공연등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 긴장을 해소하고 근육의 이완을 도우며,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불면증을 해소하고 두통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으며, 붓기를 빼는 데도 탁월하다. 쥐가 나거나 류마티스 관절염, 요통, 무릎 통증 등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방콕이나 유명 관광지 등에선 대략 시간당 200에서 250밧 정도 하고, 치앙마이나 시골에서는 이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습니다.


빙 스파(Being Spa)는 서양과 태국 요양법을 조화시키고 있으며, 치앙마이에서 가져 온 가구와 아유타야에서 가져 온 목재로 만든 바닥, 발리에서 수입한 패브릭으로 인테리어를 꾸미고 있다. 따라서 빙 스파의 분위기는 호텔 스파보다 더 편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파의 종류로는 타이 허벌 바디 그로우(3,200바트/3시간), 전신 바디 스크럽이 있는데 태국에서 생산된 허브와 자연적인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건조하고 파괴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평화로운 배경음악이 분위기를 잡는데 반해 태국의 장식은 실내장식이 멋있게 표현된다. 가게 전체가 잘 데워져 근육이 이완되도록 하고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직원들 중 아무도 태국인이 아니라 사실 모든 일본인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 겉은 보고 속을 판단하면 말자는 말이 이곳에서도 적합하다.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아 왔으며, 일부는 태국에서 유학을 마친 후 마사지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


물론 본인이 크게 만족했다 하면 500바트 줄수도 있고, 이건 진짜 아니었다 싶으면 팁을 주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몇 박 머무르는 경우 방청소를 할 때 방에 20바트 정도 팁으로 나두고 나오기도 한다. 호텔에서 처음에 체크인할 때, 짐을 들어 주실 때, 20바트 정도 팁으로 준다.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고급 마사지샵들이 SNS 채널이나 메신저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저처럼 해외 현지에 전화 걸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메신저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힘이 남아도는데 고객이 착해보이면 그녀가 할 수 있는 모든 정성을 다 쏟을 수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 고수들은 위치가 좋지 않아 워킹게스트 손님이 없을 것 같은 저렴한 마사지샵을 찾아서 이용합니다. 이런 곳은 대로변이 아닌 유동인구가 적은 골목에 위치합니다. 또는 2차선정도의 좁은 도로변 1층이 아닌 2층이나 3층에 위치합니다 임대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헬스랜드 스파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대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체인점이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이곳은 방콕의 핫플레이스로 정글에서 영감을 얻은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인데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특히 클럽에서는 술을 시키면 서빙하는 웨이터에게 바로 결제하는데 그때 남은 잔돈을 그냥 팁으로 주기도 한다.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최근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찐 방콕 사람이 추천하는 루프탑, 마사지샵 그리고 팟타이와 푸팟퐁커리 맛집"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 영상에서 혜리는 영화 '열대야' 촬영차 머무르고 있는 방콕의 일상을 드러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게시하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ㄱ씨와 ㄴ씨는 친형제로, 대전에 있는 마사지업소를 운영하면서 자신들이 입국시킨 태국인 마사지사를 고용하기도 했다. 특히 불법 입국해 태국 마사지업소에 취업한 여성 마사지사들은 성매매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홀덤 뷰어 프로그램 대여 포커뷰어 프로그램 포커뷰어 바둑이 뷰오 프로그램 포커뷰어 프로그램

Report this page